서울아트마켓의 다양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단체를 알리고, 작품을 홍보하세요. 서울아트마켓의 참가자들에게 작품 및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홍보할 수 있는 부스전시와 국내외 공연예술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는 스피드데이팅, 다양한 소주제를 중심으로 생생한 현장의 이야기를 나누는 테이블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내외 공연예술의 생생한 단면을 훑어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공모를 통해 선정된 국내 13개 작품의 쇼케이스인 팸스초이스, 올해 아시아 포커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해외쇼케이스, 비공식 쇼케이스인 팸스링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작품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포커스 세션과 LIP(국제협력파트너찾기, Looking for International Partners)에서는 국제 협력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공연예술 행정가 및 기타 관계자라면 위의 다양한 프로그램뿐 아니라, 올해 서울아트마켓에서 특별히 준비한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시아 포커스세션은 아시아를 둘러싼 여러 관심의 실재를 확인하며, 아시아와의 협업에 대한 여러 가능성을 논의하는 열린 토론의 장입니다.
국제 협력에 대한 풍부한 정보습득의 현장에 직접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부스신청 : 부스 임대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 클릭 > 등록자 정보 입력 > 결제 > 부스 정보 및 추가 등록자 정보 입력 > 등록 완료
개인참가 : 개인 참가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 클릭 > 등록자 정보 입력 > 결제 > 등록 완료
※ 등록이 완료된 이후에는 참가자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상단의 MY PAMS 페이지에서 개인 및 부스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이 필요한 세부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합니다.